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조기 거래】경제 둔화, 관료들 일제히 금리 인하 촉구
FTI 뉴스2025-07-27 14:12:53【외환 딜러 리뷰】2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거래를 위한 계좌 개설 장소,외환 시장 실시간,황금 부문:어젯밤 황금은 역사적 신기록을 경신한 후 안정세를 보였으며, 상승 모멘텀이 약해졌습니다. 단기 차익 실현 매도가 뚜렷해 금값에 일정한 압박을 주고 있으니 투자자들은 황금
황금 부문:
어젯밤 황금은 역사적 신기록을 경신한 후 안정세를 보였으며,조기거래경제둔화관료들일제히금리인하촉구외환 거래를 위한 계좌 개설 장소 상승 모멘텀이 약해졌습니다. 단기 차익 실현 매도가 뚜렷해 금값에 일정한 압박을 주고 있으니 투자자들은 황금이 열광적인 분위기 속에서 쇠퇴할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합니다.
새벽에 연방준비제도(Fed)는 12개 지역 연방준비은행 시스템의 경제 상황과 일화를 기록한 '베이지북'을 발표했습니다. '베이지북'은 미국의 고용이 '약간 증가'했으며, 일자리 공석 수치도 줄어들고 있어 미국 고용 시장이 식어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12개 지역 연방준비은행 중 5개 지역의 경제 활동이 안정세 또는 감소 상태에 있으며, 이는 이전 보고서보다 3개나 증가한 것입니다. 기업들의 보편적인 기대는 하반기에 경제가 둔화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연방준비제도(Fed) 여러 관계자는 금리 인하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시사하며, 투자자들은 호재가 다 나온 후의 악재로 인한 위험에 주의해야 합니다.
기술적 관점: 황금의 일간 차트는 고위권 데이 스타를 기록했으며, 가격이 심각하게 과매수 되어 조정이 언제든지 시작될 수 있습니다. 1시간 주기 차트에서는 유혹이 있는 징후가 보이며, 단기적으로 이중 천장이 무너지면서 하락 압력이 큽니다. 일중에는 상단 2470달러 선의 저항을 주목할 수 있습니다.
원유 부문:
어젯밤 원유는 큰 폭으로 반등했으며, 일간 조정이 마무리된 것으로 보입니다. 중기 상승이 이제 시작될 가능성이 큽니다. 현재 원유는 계절성 소비 성수기에 있으며, 실질적인 악재 소식은 없습니다. 중기적으로 유가 상승이 기대됩니다.
미국의 7월 12일까지 주간 EIA 원유 재고는 487만 배럴 감소했으며, 예상치는 33만 배럴 감소였고, 이전치는 344.3만 배럴 감소였습니다. 원유 재고 감소 폭이 확대되었으며, 이는 연속 세 통계 주기 동안 재고 감소가 이어진 것입니다. 정유 시설 가동률도 93.7%에 달해, 거의 최대 출력 상태입니다.
여름은 여행 성수기이며, 휘발유 수요가 매우 강력합니다. 이는 통상적으로 유가를 상승시키며, 현재 미국 여행객 수는 팬데믹 이전 수준을 초과했습니다. 강한 수요가 최근 국제 유가 연속 상승의 주요 원인으로, 일부 투자은행은 계절성 소비 수요가 유가를 배럴당 90달러로 끌어올릴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기술적 관점: 원유의 일간 차트는 대양봉으로 마감되어 가격이 장기 이동 평균선을 상회했으며, 중기 조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4시간 주기 차트에서는 하락 구조가 완료되어 가격이 이전 거래량 밀집 구역에 들어섰으며, 단기적으로 계속 상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중에는 하단 82.30달러 선의 지지를 주목할 수 있습니다.
【중요 고지: 상기 내용 및 견해는 제3자 협력 플랫폼인 지승이 제공한 것으로, 참고용일 뿐 투자 조언이 아니며, 이에 따른 투자는 투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33)
관련 기사
- 오늘의 주요 이슈: 미 연방준비제도는 백년 만에 처음으로 손실을 맞이할 것입니다.
- 고지 그룹 또 폭락, 전시회에서 플래카드 걸고 투자자 현장 권리 보호
- 일본의 생산자 물가 지수가 엔화 상승을 촉진하고, 미일 무역 협상이 시장 신뢰를 강화했습니다.
- IMF 경고: 무역전쟁으로 글로벌 성장 둔화 가능성
- 瓦格纳雇佣军面临生死抉择:加入复仇洪流还是沉默臣服
- 골드만삭스는 미국 경제의 불확실성을 경고하며, 달러 가치 하락 추세가 심화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미국 국채 스프레드 차익 거래 급증으로 금융 시장에 위험이 닥쳤습니다.
- 파월: 저금리 시대 재현 어렵다
- 한국 대통령은 아프리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중요한 광물의 안정적 공급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 유럽중앙은행은 여름 이전에 금리를 인하할 예정이며, 예금금리는 2%로 예상된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오늘 시장 초점: 미 연준의 내부 모델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에 맞서 승리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관세 영향으로 인해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금리를 인하할 수도 있다고 보고 있다.
일본과 미국은 관세 협상을 시작했지만, 환율 문제는 논의되지 않았다.
SMART CITY DEVELOPMENT LIMITED가 OAM Global과 협력? 또 다른 폰지 사기에 주의하세요!
한국, 인공지능 분야 진출! 26조 원 지원 계획 공식 발표
윌리엄스는 금리 조정이 필요 없다고 주장하며, 관세가 정책 갈등을 야기한다고 언급했다.
연방준비제도는 금리 동결, 경제 전망은 불확실성 존재
미 재무부는 무역 협정을 위해 달러 가치 절하를 고려하지 않는다고 밝혔다.